crossorigin="anonymous">
본문 바로가기

카테고리 없음

#과학탐구체험관#무료입장#방명록작성#제주살이#제주과학관#육아일기

제주시내에서 30분거리랍니다.
#오라동으로 나오긴하나 #한라수목원에서 #한라산 방향으로 올라가야함으로 미리 #준비물 챙기세요.
저는 가는길에 #주유소가 없어서 가다 멈출까봐 다소 불안했던점이 있었지만 무사히 다녀왔어요.

#까마귀가 엄청 많은 곳이고, 산간이라서 #점퍼는 꼭 챙기고 가시라고 말하고 싶네요.
각자 #도시락, #간식을 챙겨왔는데. 까마귀가 #3D보러 다녀온사이 샌드위치 포장 뚜껑 다 뜯어서 윙봉, 김밥들 습격당했어요 #슬픔 ㅜㅜ
사실 3D는 넘 동심세계라서 보통 우리가 보는 영상과는'좀 거리가 멀다는 사실과 20분상영이니 참고하시고 보세요.

#과학관은 1층부터 3층까지 #체험실이 있으며,
3층은 #미끄럼틀이 있지만 #유치원생까지만 입장가능하다는 사실을 알려드립니다.

친구들은 3명인데. 4명이 되니 3명만 손잡고 기분따라 기다려주지않는 부분때문에 딸이 #속상해했네요.
계속 이어서 움직일수 있을지는 잘 모르겠네요.
#친구들과함께 #육아는힘들어 #따뜻한커피가생각나
#나들이일정짜기#날씨체크필수#들판은없어요
https://story.kakao.com/sun4288/4NUjH4Rv819